[합격후기] 2019년도 칸세이가쿠인 상학부 김태동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강후기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합격후기] 2019년도 칸세이가쿠인 상학부 김태동
과정 강사 글쓴이최고관리자 등록일18-11-09 18:00 조회수20

본문

안녕하세요 2019년도 칸세이가쿠인대학 상학부 최종합격한 김태동이라고 합니다.
1.일본어
저는 고2 6월에 N3를 독학하였지만 대충대충 공부해서 실력이 부족한 상태로 올해 1월에 수원 시사 어학원에 등록했습니다.
처음엔 한자를 못읽고 일본어 실력도 부족해 독해 청독해가 되지않아 첫 모의고사는 200점을 넘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eju일어 기초 신진순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며 3개월만에 290점을 달성하고 부족하긴 하지만 실전반에 올라갔습니다. 실전반에 올라가서 김민철 선생님과 공부해서 6월 eju까지 열심히 공부하여 6월 결과 357점이 나왔습니다.
2.토플
저는 강이사벨 선생님과 함께 토플도 공부하였습니다. 이사벨쌤은 영어의 기초를 다져주시고 어느정도 기초가 쌓이면 토플 모의고사를 준비해주셔서 심화과정도 확실하게 준비해주십니다. 전 영어의 기초가 부족했지만 이사벨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여 칸세이가쿠인의 영어 본고사를 성공적으로 봤다고 생각합니다.
3.종합과목
처음에 종과는 일본어실력이 부족하여 김신영 선생님과 함께 한국어로 기초개념을 다지고 실전반 오카다 유키히데 선생님과 함께 본격적으로 문제도 풀고 일본어로 개념을 공부했습니다. 오카다 선생니은 학생들 위해서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교재도 직접 선정해서 가르쳐주셔서 단기간에 종과도 효과적으로 공부할수있었어요.
4.수학
저는 처음에 11월 eju로 국립대학을 노리고있어서 수학을 공부했습니다. 수학이 정말 싫어서 고민하고 있었지만 신상휴 선생님과 함께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정말 싫어했던 수학을 재밌게 배울수있었습니다. 이과 학생들은 신상휴 선생님과 함께 재밌게 이과 과목을 배울 수 있을거에요.
5.학원 분위기
저는 학원에 처음 다니기 시작할땐 어수룩하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었지만 먼저 다가와주는 친구들과 후배, 선배들 덕분에 성격도 고칠수있었습니다. 또한 평일 수업 시작 전이나 주말에 학생들끼리 학원에 모여 스터디를 하는데 그게 제가 단기간에 성적을 올릴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고 생각합니다.
6.지망이유서
저는 사에키 아이 선생님과 함께 지망이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지망이유서가 뭔지도 몰랐던 제게 사에키 선생님은 어떻게 써야할지 가이드라인을 잡아주시고 꼼꼼하게 첨삭도 해주셔서 제 합격의 원동력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7.면접
대학의 핵심인 면접은 사토 후미노리 선생님과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사토 선생님은 수업에 처음 들어갔을때 기초를 알려주신후 바로 모의 면접을 봅니다. 면접에 대비할수있게 예상질문들을 매번 업그레이드 하시고, 면접때마다 추가질문도 던지시는등 꼼꼼하고 진지하게 준비해주셨습니다.
8.조승연 실장님
정말 고마우신 분입니다. 학원에 다니는 중에 일본대학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제게 많이 알려주시고 학생들을 위해 대학 요강이나 팜플렛들을 조사하셔서 알려주시고 필요한 점수나 일본으로 서류 보내는 방법 등 많이 알려주십니다.
저는 칸세이가쿠인에 합격하게 된것이 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짧은 시간에 우수한 선생님들,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성적이 오르는걸 보면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멀리 서울까지 갈필요 없이 수원 시사 어학원에서 공부하여 좋은 대학 붙을수있기를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