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후기] 2019년도 입시 마치급 가쿠슈인대학 합격확정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강후기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EJU 과정 [합격후기] 2019년도 입시 마치급 가쿠슈인대학 합격확정
과정 강사 글쓴이최고관리자 등록일18-10-29 19:42 조회수26

본문

안녕하세요, 2019년도 입시 준비생이었던 장민혁입니다.

 

2017년 2월 중순 학원에 처음 오게 되어, 일본어에 대한 관심만을 가지고 일본어 공부를 시작해, 어느덧 2년 가까이 시간이 흐르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 때에 일본 유학을 정하고, 일본어능력시험 공부를 시작해 그 해 겨울에 N1자격을 딸 수 있었습니다.

일본유학시험 공부도, 김윤선선생님과 박성길선생님의 탄탄한 기본기 덕분에 더욱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N2와 일본유학시험 기초를 같이 가르쳐주셨던 신진순 선생님의 수업 덕분에 일본유학시험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흥미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신진순 선생님의 차분한 설명이 일본유학시험을 하나하나 파헤쳐 주셨기 때문일까요. ㅎㅎ

 

기초반에 이어서는 실전반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과반이었던 친구 하나와 같이 올라갔던 게 기억이 나네요.

371 만점 받으셨던 분. 저는 아쉽게도 그 경지에는 오르지 못했네요 ㅋㅋ

실전반에는 무려 일본어부장선생님이 직접 강의를 하세요!

김민철 선생님의 소설부터 시작해 문제풀이까지, 그 말씀들이 없었다면 제 점수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 같네요.

날카로운 지적들을 딛고 일어서면 다른 세계가 보이기 시작하는 것, 수업시간에 많이 경험했습니다.

 

또 종과를 가르쳐주신 오카다 선생님도 빼놓을 수 없겠죠.

막걸리를 싫어하시는 오카다 선생님, 정말 신세 많이 졌습니다.

종과에 대한 열정과 연구자세는 물론, 종과와 일본어를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 강점, 들어보지 않으면 모를거에요.

 

마지막으로, 기술과 작문에 많은 도움을 주신 마키 선생님, 대학입시 지망이유서에 큰 영감을 주신 사에키 선생님, 면접의 두려움을 떨치고 통쾌한 답을 날릴 수 있게 만들어 주신 사토 선생님께도 정말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학원 처음 왔을 때 상담부터 지금까지 신경써 주신 상담실장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 가지 일이 있었지만, 사장님께도, 정말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선생님들 이름을 한번 나열해 봤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다시 피어나는 듯 하네요. 

학원에서의 나날들, 무엇 하나 후회한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소개드리지 못한 다른 여러 선생님들, 그리고 데스크 직원분들까지도, 감사한 마음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반년 정도 후에는, 일본으로 정말 가게 되네요. ㅎㅎ

 

너무 길어지면 읽다 지칠 것 같아, 이만 글을 마쳐볼까 합니다.

 

다시 한번 그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도 외국인유학생입시 가쿠슈인대학 경제학부 경제학과 합격

 

장 민 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