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취업정보] 아시아나항공 일본현지법인 아시아나 스탭 모집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공지/이벤트 > 공지사항

[일본취업정보] 아시아나항공 일본현지법인 아시아나 스탭 모집
날짜18-11-08 11:58 조회수12

첨부파일

본문

 
 

아시아나항공 일본현지법인 아시아나스탭서비스()

 

아시아나 항공 일본현지 지상직 채용(6) 소식

 

 ■ 모집분야 

              ①아시아나항공 예약 오퍼레이션 업무

 

              ②아시아나항공 및 에어부산, 에어서울 여객 핸들링 업무

 

              ③아시아나항공 화물 핸들링 업무함

 

 

 

■ 자격 및 조건

                ①대학졸업(2년제 포함) 또는 20192월 졸업예정인 분

 

                 JLPT N1 130점 이상, 또는 시사일본어사 JLPT 모의고사 N1 130점 이상

 

                 ③화물 핸들링은 JLPT N2 합격 이상, 또는 시사일본어사 JLPT 모의고사 N2 90점 이상

 

                 TOEIC 700점 이상자는 우대

 

 

 

■ 급여

 월급 18만엔 이상(연수기간 3개월은 약 90%만 지급, 경험자 우대)

 

 

 

■ 대우 및 상여

 통근비 지급(상한 50,000),  상여 연2회 지급, 유급 휴가

 

 아시아나 항공 우대 항공권 지급(상여금과 항공권은 입사 6개월 이후부터 지급)

 

 

 

■ 휴일

    월 8~10일 이상

 

 

 

■ 근무시간

 1 개월 단위의 시프트 근무(2교대, 화물 핸들링은 3교대)

 

 

 

■ 근무지

          ① 동경 본사(우에노) - 예약 오퍼레이션 업무’    

 

           ② 나리타 공항 or 하네다 공항 or 후쿠오카공항 - 여객 핸들링 업무

 

           ③ 나리타 공항 - 화물 핸들링 업무

 

 

 

■ 서류신청

 20181112() 까지

 

 

 

■ 서류전형발표 

  1119()

 

 

 

■ 면접일정

 1122() 오후 2, 시사일본어학원 종로캠퍼스(추후 개인별로 통지)

 

 

 

■ 채용결과발표 

  11월 말

 

 

 

■ 입사일

  20193월 이후 예정 (201812월부터 VISA 취득 준비)

 

 

 

■ 서류접수처

 시사일본어학원 E-mail : uhaksisa@hanmail.net으로 보내주세요.

 

 

 

■ 채용관련문의

 010-5232-1582 김조웅 고문 / 02-736-1582 스기자키 주임

 

 

 

 

 
 

 

■ 모집 부서별 업무 내용

 

①예약 오퍼레이션 업무

 

전화로 고객을 응대하는 업무입니다.

 

◎ 신규 예약 접수

◎운임 안내, 예약변경, 취소, 환불 수속

◎스페셜 서비스, 채식주의자용 기내식 등 접수

IRR대응(항공기의 지연, 결항, 기상불량시 등)

◎마일리지 발행, 사후 등록 수속

◎마일리지 항공권 발권, 변경 수속

CLAIM대응

◎기타 각종 문의, 상담 대응

 

②여객 핸들링 업무

<공항/출발>

 

 손님의 카운터에 오셔서 항공기 문이 닫힐 때까지 고객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항공권, 여권 등 출국서류 확인

◎수하물의 확인과 수탁

◎위험물 확인

◎좌석 지정 및 탑승권 발권

◎도움이 필요한 고객 대응

◎플로어서비스와 셀프체크인기의 조작 설명

◎환승객 대응

◎탑승 업무

◎기내로의 인수인계 작업

IRR대응(항공기의 지연, 결항, 기상불량시 등)

                                                   

 <공항/도착>

 

 항공기가 도착하고, 손님들이 공항을 나가실 때까지 고객과 관련된 모든 업무를 담당합니다.

 

◎기내와의 인수인계 작업

◎도움이 필요한 고객 대응

◎환승객 대응

◎수하물사고 대응(손해 파손, 미착, 고객 착오 등)

◎각종 CLAIM대응

◎입국 거부객 대응

IRR대응(항공기의 지연, 결항, 기상불량시 등)

                                                   

 

 <공항/발권>

 

◎항공권의 발권

◎여정의 변경 및 취소

◎변경 수수료 등의 계산

◎초과 수하물/특수 수하물요금 징수

◎발권 관리 시스템에의 입력 작업

 

 

화물 핸들링 업무

 

 <수출화물>

◎항공 화물서류 반입 후의 서류 확인과 화물 반입 확인

◎위험물 검사

◎아시아나항공의 화물 시스템 입력 작업

Weight&Balance시스템의 조작, 확인 작업

◎세관 시스템에의 입력 작업

 

◎한국세관에 화물 MANIFEST 송신 작업

◎기내 탑재 관리

◎기내(기장)로의 인수인계 관리

IRR대응 (파손, 긴급 탑재 등)

◎컨테이너 재고관리

            

                                

 <수입화물>

◎필요한 서류들의 사전 준비 및 각 부문로의 연락

◎수출입·항만 관련 정보 시스템에 대한 사전 등록 작업

◎작업 지시서 송신

◎작업 지시 MANIFEST 작성

◎수입 운임의 계산

◎재판업자의PRE CLAIM대응

IRR대응 (파손, 긴급 반출 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